고객센터 | 카플랫

자주 묻는 질문

출퇴근카

  • 출퇴근카

    출퇴근카 해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출퇴근카는 해지는 '메뉴 > 출퇴근카 관리'에서 가능합니다.

    익월에 해지되며, 다음 달 1영업일 출근시간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ex. 7월 29일(금)에 해지 할 경우 8/1(월) 08:00 내 반납 필요

    - 25일 이전 해지 시 익월 대여료가 미결제됩니다.
    - 25일 ~ 말일 취소 시 익월 대여료의 90%가 환불됩니다.
  • 출퇴근카

    결제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네, 변경할 수 있습니다. '메뉴 > 출퇴근카 관리 > 결제카드 변경'에서 원하시는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출퇴근카

    출퇴근 시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출퇴근 시간은 앱에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    부득이한 상황에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출퇴근카

    출퇴근카 구독 중 차량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기존 출퇴근카 해지 후, 새로 신청하셔야합니다. 해지는 '메뉴 > 출퇴근카 관리'에서 가능합니다
  • 출퇴근카

    신청 후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출퇴근카 상품 변경은 고객센터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앱 내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채팅상담해주시거나 '1833-7164'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출퇴근카

    보조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나요?

    네, 등록할 수 있습니다. 카플랫 비즈 회원가입 및 운전면허 등록이 되어 있는 회원만 보조운전자 등록이 가능합니다.
  • 출퇴근카

    24시간이 지났는데 출퇴근카 승인이 되지 않아요.

   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  • 출퇴근카

    출퇴근카는 한 번씩 이용이 가능한가요?

    네, 필요 시 '출퇴근카 한번씩 이용하기' 서비스로 이용 가능합니다.
    신청방법은 한달씩 이용하기와 동일하며 평일 출퇴근, 주말 (금~월)에 이용 시간을 선택하고 한번씩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출퇴근카

    출퇴근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출퇴근카를 이용하고자 하는 커뮤니티, 차량, 일시를 선택한 후 카플랫에 승인을 요청해주시면 신청은 완료됩니다.
    담당자 승인 완료 후, 고객님께서 결제까지 완료 시 이용이 시작됩니다.
  • 출퇴근카

    출퇴근카 서비스가 무엇인가요?

    개인이 출/퇴근과 주말 시간에 차량을 한 달씩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 주차비, 세차, 경정비가 포함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이용이 가능하며 차종 및 상품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