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 | 카플랫

자주 묻는 질문

회원정보

  • 정보변경

   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소 정보 수정은 '메뉴 > 회원정보 > 운전면허 > 주소수정'에서 가능합니다.
  • 정보변경

    비밀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화면에서 '비밀번호 찾기'를 선택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.
    비밀번호를 찾으시려면, 통신사 본인 인증을 하셔야합니다. 통신사 본인 인증 이후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정보변경

    아이디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화면에서 '아이디 찾기'를 선택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.
    아이디를 찾으시려면, 회원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인증을 하셔야합니다.
  • 정보변경

   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휴대폰 번호 변경은 '메뉴 > 회원정보 > 휴대폰 번호 재인증'을 통해 가능합니다.
    재인증을 하시려면, 통신사 본인 인증을 하셔야합니다.
    통신사 본인 인증을 마치시면 인증 받은 번호로 휴대폰 번호가 변경됩니다.
  • 정보변경

    운전 면허 정보 수정이 가능한가요?

    운전면허 정보 수정은 '메뉴 > 회원정보 > 운전면허'에서 가능합니다.
    주소 수정은 즉시 가능하며, 나머지 정보를 수정 하시려면 운전면허를 재 인증 받으셔야합니다.
  • 정보변경

    사번, 부서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
    사번, 부서 정보는 '메뉴 > 회원정보 > 나의 커뮤니티 > 사번/ 부서'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