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을 신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고객님께 연락드리겠습니다.
고객센터 1833-7164
실시간 채팅상담
서비스 상담신청
결제 실패 시 카플랫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?
결제실패 이후 결제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?
앱을 켜니깐 "결제 실패" 팝업이 떴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결제카드 등록 후, 이용 요금은 어떻게 계산되나요?
결제카드는 추가로 등록 가능한가요?
결제카드 등록을 꼭 해야 하나요?
개인용 차량 예약 혹은 출퇴근카 이용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업무용 차량 예약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