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 | 카플랫

자주 묻는 질문

차량이용/반납

  • 이용중

    음영지역에서 스마트키가 작동되지 않아요.

    블루투스 활성화 및 권한 허용을 통한 '스피드 스마트 키'로 빠르게 차량을 제어하세요.
    이용 시 우측 상단 ‘스피드 키'가 파란색으로 활성화됩니다.

    - 안드로이드 : 설정 > 앱 > ‘카플랫 비즈' 권한 허용
    - 아이폰 : 설정 > 개인 정보 보호 > Bluetooth ‘카플랫 비즈'권한 허용
  • 이용중

    차량 이어타기가 무엇인가요?

    업무용 예약과 출퇴근카 구독 예약이 연결될 경우, 차량을 반납할 필요 없이 이어타실 수 있습니다.
    반납되는 시점에 자동으로 이전 예약의 요금제를 (업무용/ 개인용) 기준으로 정산되어 결제 처리됩니다.
  • 이용중

    차량 이용 중 사고가 나거나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카플랫 고객센터에 연락해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