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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
요금결제

  • 요금결제

    결제 실패 시 카플랫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?

    2022년 07월 29일 업데이트 되는 카플랫 업데이트 버전부터는,
    결제 실패건이 존재할 경우 카플랫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(출퇴근카, 커뮤니티, 전용, 공용 차량).
    모든 미결제건을 처리한 후 차량 이용이 가능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요금결제

    결제실패 이후 결제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네, '메뉴 > 결제관리 > 결제실패 내역'에서 재결제를 통해 결제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결제가 완료된 후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요금결제

    앱을 켜니깐 "결제 실패" 팝업이 떴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결제 가능한 카드로 변경해야 합니다. 카드를 변경 후,
    메뉴 > 결제관리 > 결제실패 내역 > 항목선택 > 결제 재시도
    위 절차로 결제 재시도 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됩니다.
  • 요금결제

    결제카드 등록 후, 이용 요금은 어떻게 계산되나요?

    차량 이용 후 반납 시점에 요금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결제됩니다.

    - 업무용: 법인카드 혹은 월 후불 결제, 대여료/주행료/하이패스 적용. (기업 전용 차량인 경우 주행료만 적용)
    - 개인용: 개인카드로 결제, 대여료/주행료/하이패스 적용.
    - 출퇴근카: 개인카드로 결제, 정기이용료/주행료/하이패스만 적용.
    - 우리끼리카: 정기이용료 적용.

    자세한 내용은 '메뉴 > 요금제'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요금결제

    결제카드는 추가로 등록 가능한가요?

    네, 결제카드는 법인카드 개인카드 구분없이 최대 5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.
  • 요금결제

    결제카드 등록을 꼭 해야 하나요?

    개인용 차량 이용 혹은 출퇴근카, 우리끼리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카드를 반드시 등록해야 합니다.
    카드 등록은 구독 상품을 신청하는 프로세스에서 등록하거나, '메뉴 > 결제관리 > 결제카드 관리 > 결제카드 추가하기'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.
  • 요금결제

    개인용 차량 예약 혹은 출퇴근카 이용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앱에서 개인 결제카드를 등록하면 결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
  • 요금결제

    업무용 차량 예약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업무용 차량 예약 시 결제 방식은 기업 관리자가 선택한 방식을 따르고, 다음 3가지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    - 대표 결제카드: 기업 관리자가 기업 관리자 시스템에서 등록한 법인카드로 결제하는 방식
    - 임직원 결제카드: 모바일앱에서 임직원 개개인이 등록한 개인/법인카드로 결제하는 방식
    - 월 후불정산: 한 달 이용 총 금액을 세금계산서로 발행하거나 법인카드로 일시 결제하는 방식